홍콩 전역 약 1,000여 개의 로드샵, 백화점, 마트, 중약점에 진출하여, 글로벌 무역 및 금융허브인 홍콩에서 대한민국 홍삼과 정관장의 위상을 드높이고 있습니다.
- 2021년 홍콩 내 23번째 브랜드 스토어 오픈
현지 연락사무소를 거점으로 유력 협력사들과의 파트너십을 통해 베트남 유통 네트워크 구축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베트남 고객들이 World No.1 브랜드 정관장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브랜드스토어, 샵인샵, 약국, 온라인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사업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베트남 Big Hit 제품으로 육성, 맞춤형 마케팅으로 인지도 및 선호도 확산
- 2017년 대비 2019년 매출 약 4.5배 신장
→ 2017년~2019년 연평균 약 269% 성장, 50여 개 판매제품 中 비중 1위 (약 23%)로 육성
중약점과 함께 정관장 브랜드스토어를 통해 Mass 유통채널 확대를 추진하고 있으며, 홈쇼핑, 온라인 등 유통채널 다각화로 매출규모 확대와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고 있습니다.
- 2020년 싱가폴 라자다 정관장 브랜드데이 매출목표 달성
천혜의 땅 호주 시드니 및 뉴질랜드 크라이스트처치와 오클랜드는 다양한 민족과 문화를 위한 글로벌KGC 도약의 거점이 되고 있습니다. 매장, 쇼핑몰, 한인슈퍼, 중약점 등과 온라인몰 운영을 통해 다양한 고객접점 판매채널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 2019년 시드니 번화가 대표 쇼핑몰(market city) 매장 입점
KGC인삼공사는 면세점이라는 보증된 프리미엄 채널에서 소비자들에게 명품 홍삼 브랜드를 지속적으로 노출하고, 체험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또한 해외 면세점을 활용하여 새로운 판매 시장에 성장의 씨앗을 뿌리고 이를 새로운 동력으로 삼아 육성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