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황희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발탁

2024. 5. 28

‘황희찬’ 정관장 홍삼톤 앰버서더로 발탁


• 강렬한 황희찬과 정관장의 ‘건강’ 이미지 맞아 떨어져 모델 섭외

• 어렸을 때부터 지금까지 ‘홍삼’ 섭취하는 ‘정관장 찐팬’으로 자연스러운 스토리 담아내

 

건강기능식품 1위 기업 KGC인삼공사가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 ‘홍삼톤’의 앰버서더로 월드클래스 황희찬 선수를 발탁했다. 

 

정관장은 한국축구 국가대표이자 울버햄튼 소속인 황희찬과 정관장 홍삼의 ‘건강’ 이미지가 맞아 떨어지면서 적극적인 러브콜을 보내고 계약을 성사시켰다. 

 

특히, 황희찬 선수는 중학생 때부터 지금까지 항상 ‘홍삼톤’을 애용하는 정관장의 찐팬으로 전해져 단순한 제품 광고를 넘어 흥미로운 스토리를 보여줄 수 있다는 점이 결정적인 역할을 했다. 

 

정관장은 키비주얼 이미지 및 영상 제작을 통해 황희찬 선수와 ‘정관장 홍삼톤’의 인연, 홍삼을 섭취하는 루틴 등을 알릴 계획이다. 체력 소모가 큰 황희찬 선수의 실생활에서 묻어나는 자연스러운 콘텐츠 스토리가 담길 것으로 내다봤다. 

 

‘홍삼톤’은 1993년 출시된 정관장 스테디셀러 브랜드다. 2011년 연매출 1000억원을 돌파하며 30여년간 소비자의 사랑을 받아왔다. 프리미엄 제품인 ‘홍삼톤골드’, 환절기 면역력 건강을 위한 ‘홍삼톤청’ 등의 다양한 라인업을 갖췄고 최근에는 세분화된 소비자 니즈에 충족하고자 ‘피로 개선’을 위한 ‘홍삼톤 류’ 신제품을 선보였다.

 

한편, ‘정관장 홍삼톤골드’은 식약처로부터 ‘피로 개선’, ‘혈행 개선’, ‘면역력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작용’ 등의 기능성을 공식적으로 인정받았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