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1. 12
- 유기농 원료와 정관장 6년근 홍삼함유 반려동물 건강식 인기몰이
- 소비자 니즈 맞춘 제품 출시로 3개월만에 1만세트 판매 돌파
KGC인삼공사의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 ‘지니펫(GINIPET)'이 출시 3개월만에 판매량 1만세트를 달성했다.
‘지니펫(GINIPET)'은 GINSENG을 뜻하는 'GIN'과 사람을 뜻하는 ’나(I)' 그리고 반려동물을 뜻하는 ’PET'의 의미를 결합해 ‘반려동물을 나와 같이 여기는 마음’으로 정관장에서 개발한 브랜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10월초 ‘지니펫’ 런칭 이후 현재까지 전국 13개 대리점을 통해 펫샵, 동물병원 등 약 300여개소의 판매망을 구축했으며, 점차 확대중에 있다고 밝혔다.
‘지니펫’이 소비자들로부터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이유에 대해서는 차별화 된 원료와 상품기획, 마케팅 활동을 들 수 있다. 95%유기농 원료에 117년의 역사를 통해 우수성이 입증 된 정관장 홍삼을 원료로 사용하였고, 기존 사료들의 알맹이 크기가 0.8cm.이상임에 비해 0.6cm크기의 소형 바이트로 차별화를 두었다. 또한, 기호성과 효능에 중점을 둔 마케팅 활동을 통해 점차 인기를 더해가고 있다.
실제, 지니펫을 먹여 본 소비자 반응은 반려견의 면역력 증진, 노령견 활동력 개선, 배변냄새 감소, 피부 및 피모 개선 등의 후기를 올리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이고 있다.
KGC인삼공사 지니펫은 반려견 주식사료 외에 영양간식류 출시 및 반려묘에 대한 시장진출도 준비하고 있으며, 기존 오프라인 전문점 외에 온라인, 대형마트 등에도 전용제품 출시를 통해 시장점유율을 높여갈 계획이다.
현재 ‘지니펫’ 제품은 전국 동물병원과 펫샵, 정관장 온라인쇼핑몰(www.kgcshop.co.kr)에서 구매가 가능하다.<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