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유기견 위한 ‘사랑의 1 for One' & '사랑의 가족만들기’ 이벤트 진행
- 반려동물 가구 증가의 이면에 ‘유기견’ 증가 사회적 이슈
- 꾸준히 성장하는 반려동물 산업에 프리미엄 홍삼사료 ‘지니펫’ 인기
최근 반려동물 산업은 사료 고급화, 카페, 미용, 호텔 등 다양한 방면에서 큰 성장을 하고 있고 다가오는 2020년에는 그 규모가 6조원 대까지 커질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1인가구의 증가, 반려동물에 대한 인식개선 등 다양한 변화로 인해 반려동물 시장이 성장하고 있지만 그 이면에는 ‘유기견 증가’ 라는 부작용 또한 큰 사회적 문제로 대두되고 있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이러한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유기견’을 돕고자 ‘지니펫과 함께하는 러브 쉐어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러브 쉐어링의 ‘1 for One' 이벤트는 지니펫 구매 시 동일 제품과 수량을 유기견을 위해 기부하는 행사로 지니펫 쇼핑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행사에 참여가 되고 그 내용을 본인의 SNS에 공유할 수 있다. 오프라인 펫샵 또는 동물병원에서 구매시 지니펫 홈페이지 접속 후 영수증과 제품사진을 등록하면 참여가 가능하다.
이와 더불어 지니펫 홈페이지에서 동물단체에서 관리중인 유기견들이 새로운 보금자리를 찾을 수 있도록 입양을 원하는 참여자 중 선정을 통해 정식 입양 절차를 진행하고, 입양 가족에게는 1년치 지니펫(42kg)과 동물병원 이용권을 증정한다.
이번 지니펫 러브 쉐어링 이벤트는 12월 30일까지 진행되며, 매달 누적 된 기부물량은 동물 보호단체에 전달 될 예정이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