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부부의 날, 홍삼으로 서로의 건강을 챙겨주세요

2017. 5. 16

 

 

 

 

KGC인삼공사는 오는 5월 21일 부부의 날을 맞아 ‘정관장과 함께 맞이하는 부부의 날’ 이벤트를 진행한다.

 

부부의 날 선물로 서로의 건강을 챙기기 좋은 ‘홍천웅’, ‘화애락’ 제품 중 2개 구매 시, ‘홍천웅’과 ‘화애락본’이 각각 5포씩 담긴 ‘부부세트’를 추가로 증정한다.

 

부부의 날이 법정 기념일로 제정된 2007년 이후 부부의 건강을 중요시 하는 문화가 정착되면서 부부 건강을 위한 홍삼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이 크게 증가하고 있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지난해 부부의 날을 앞둔 5월 14일부터 21일까지의 일 평균 매출은 연간 일 평균 매출 대비 ‘홍천웅’은 75.7%, ‘화애락’은 50.4% 높은 것으로 분석됐다.

 

‘홍천웅’은 육체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삼과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을 주원료로 하여 남자에게 좋은 복분자, 오미자, 구기자 등을 부원료로 조합하여 만든 복합 건강기능식품이다.

 

‘화애락진’은 6년근 홍삼에 녹용 및 당귀, 작약 등의 자연소재 부원료를 조화시켜 중년 여성의 가장 큰 고민인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이며, ‘화애락본’은 6년근 홍삼을 기본으로 전통 식물 소재인 당귀, 작약, 대나무잎, 복령, 백출 등의 부원료를 조화시킨 제품으로 건강한 젊음을 유지하고 싶은 성인 여성에게 적합하다.

 

한편, 이번 행사는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전국 정관장 매장에서 진행되며, 프리미엄 홍삼화장품 브랜드 ‘동인비’의 ‘동인비초’, ‘동인비현’ 기본 2종 세트 구매 시 구매 혜택을 제공하는 행사도 함께 진행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가정의 달에는 부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홍천웅과 화애락 제품의 매출이 높은 편이다”며 “정관장 홍삼 제품이 건강한 부부 생활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