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4. 16
KGC인삼공사의 프리미엄 반려동물 건강식 브랜드인 ‘지니펫(GINIPET)’에서 ‘더 홀리스틱 홍삼&호주산 양고기’를 출시했다.
‘더 홀리스틱 홍삼&호주산 양고기’는 엄선된 호주산 양고기에 정관장 6년근 홍삼을 더해 영양보급 및 면역력에 도움을 줄 수 있으며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금잔화 추출물도 함유되어 있다.
‘홀리스틱(Holistic)’은 사람도 먹을 수 있는 Human Grade 사료 등급을 뜻하며 환경호르몬, 합성방부제, 살충제, 항생제 등이 검출되지 않고 유전자 조작식물(GMO)을 사용하지 않아야 한다.
KGC인삼공사 최종현 지니펫사업팀장은 “반려동물 관련 시장이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가운데 지출 중 가장 많은 비중을 차지하는 사료에 대한 수요 역시 증가하고 있다”며 “좋은 것만 주고 싶은 고객의 마음을 담아 영양 보급 뿐만 아니라 면역력 및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을 개발했다”라고 밝혔다.
‘지니펫'은 최소 3회 이상의 품질검사를 통과해야 판매가 가능하며, 국내 사료업계 최초로 홍삼성분의 안전성과 효능을 강아지 임상실험을 통해 확인한 바 있다. 대표제품으로는 ‘홍삼 함유 유기농 기본식’, ‘더 홀리스틱 홍삼&신선한 연어’ 등이 있다. ‘홍삼함유 북어농축액분말’, ‘홍삼함유 조인트케어 타블렛’ 등 영양제와 ‘홍삼함유 소고기맛 저키’, ‘홍삼함유 연어맛 저키’ 등 건강 간식도 판매하고 있다.
‘지니펫’ 제품은 전국 약 2,300개의 펫샵 및 동물병원에서 판매하며 지니펫 공식쇼핑몰(www.ginipet.co.kr), 오픈마켓 등 온라인 쇼핑몰에서도 구입이 가능하다.
한편, ‘지니펫’은 지난 7일 서울숲공원에서 반려 동물을 동반한 보호자들에게 산책 시 필수 용품인 배변봉투와 사료 샘플을 지급하는 ‘펫티켓 캠페인’을 진행했으며, 건강한 반려 동물 문화 확산을 선도하고 있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