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10. 2
최근 방송된 JTBC ‘캠핑클럽’에서 배우 성유리가 수시로 홍삼 제품을 섭취하면서 화제가 되고 있다.
평소 꾸준한 자기 관리로 건강과 미모를 유지하는 그녀의 건강관리 비결로 소개되면서 소비자의 궁금증을 자아냈다.
성유리가 섭취한 홍삼 제품은 KGC인삼공사의 ‘화애락 이너제틱’이다.
실제로 KGC인삼공사에 따르면 방영 이후 여성 고객들의 ‘화애락 이너제틱’ 판매량이 약 두 배 늘어났다.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려는 젊은 여성 고객들의 니즈와 제품의 특성이 잘 맞아 떨어진 것으로 보고 있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6년근 홍삼에 식이섬유를 더해 만든 여성을 위한 젤리스틱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면역력증진·피로개선·항산화 등 홍삼의 5대 기능뿐만 아니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식이섬유가 함유되었다.
뿐만 아니라, 석류 등 5가지 과일 부원료의 풍미가 더해져 홍삼을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화애락 이너제틱 출시 후 젊은 여성 고객 층 사이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특히 여행 전후에 섭취하기 편하고, 선물용으로도 좋아 국내외 여성 고객들의 수요가 지속 증가하면서 면세점 매출이 크게 성장했다”며
”성유리도 반한 홍삼, 화애락 이너제틱으로 간편하게 건강을 챙기시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화애락 이너제틱’은 전국 정관장 매장, 정관장몰, 올리브영, 랄라블라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을 여행 시즌을 맞아 여행을 떠나는 고객을 위해 ‘화애락 이너제틱’(60포) 2개 구매 시 10포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10월 13일까지 정관장 면세점 매장에서 진행한다.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