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도자료

'편리미엄'에 딱 맞는 홍삼스틱,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 출시

2020. 2. 27





KGC인삼공사가 '홍삼정 에브리타임'에 프리미엄을 더한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했다.

정관장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지삼이 함유된 홍삼정 리미티드 농축액에 정제수만 더해 만든 스틱형 제품이다. '지삼'은 정관장 홍삼 생산품 중 상위 2% 수준에 해당되며, 내부 조직이 치밀하여 내공과 내벽이 거의 없어 홍삼의 본연 맛과 향이 뛰어난 고급 홍삼이다.

KGC인삼공사는 최근 '편리미엄(편리함+프리미엄)' 트렌드에 맞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를 출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편리미엄'은 편리함과 프리미엄의 합성어로 편리하다면 기꺼이 비용을 더 지불하겠다는 소비 행태를 말한다. 김난도 서울대 교수의 '트렌드 코리아 2020'에 따르면 '편리미엄'이 올해의 트렌드로 꼽혔으며, 소비자의 시간과 노력을 덜어주는 편리함이 곧 프리미엄의 기준이라고 보고있다.

'편리미엄' 트렌드에 따라 건강기능식품도 스틱형·액상형 파우치 등 섭취가 편리한 패키지에 프리미엄 소재를 담아 다양하게 출시되고 있으며, KGC인삼공사 역시 프리미엄 환(丸) 제품인 '정관장 황진단'과 프리미엄 녹용브랜드 '천녹'의 스틱형 제품인 '천녹정 편'이 매년 평균 약 20% 이상 성장하고 있다.

이밖에 정관장의 프리미엄 홍삼 제품인 '리미티드' 시리즈에는 '홍삼정 리미티드', '홍삼톤 리미티드' 등이 있으며, 프리미엄 홍삼인 '지삼'이 함유되었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을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챙길 수 있다는 점이 에브리타임 시리즈의 큰 장점이다"며 "홍삼정 에브리타임 리미티드는 프리미엄 등급의 지삼을 사용해 홍삼의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라고 말했다.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 흐름, 기억력 개선, 항상화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섭취할 수 있다. <끝>